개요

New consumer-oriented residential cultural services

개요

  • 개요
  • 비전
  • CI

 

소비자 중심의 새로운 주거문화 서비스를 만들어 가는 기업!
소비자의 생각, 소비자의 행동을 1순위로 모든 업무를 연구, 분석하여 철저한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를 개발합니다.

대한민국 인구 절반이상이 거주하는 독특한 주거문화 공동주택(아파트).
하지만 공급자 중심의 서비스는 많으나 소비자 중심의 공동주택에 특화된 서비스는 제대로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저희는 철저히 소비자의 생각과 행동을 중심으로 하여 공동주택의 새로운 주거문화 서비스를 만들어가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공동주택 주거문화 연구를 통하여 소비자 중심에서 철저히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웹 및 앱 서비스를 개발합니다.

  • 금융기관 전자금융의 다양하고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과 개인의 새로운 비즈니스를 기획, 컨설팅, 생성합니다.

  •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블록체인 시스템 구축 및 서비스 개발을 통해 공동주택과 접목한 다양한 방식의 서비스 개발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 4차 산업을 선도하는 미래 영상 AI 기술을 접목한 미니영상관제 시스템 개발을 선도합니다.

보다 편리한, 보다 나은 주거문화 서비스
소비자 중심의 끝없는 연구로 공동주택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겠습니다.

  • 공동주택 주거문화
    연구 및 분석

  • 공동주택에 특화된
    서비스 개발 및 제공

비케이위너 심볼마크
비케이위너의 CI는 심볼마크 형태로 이니셜 “BK”에 창조성과 번영을 상징하는 빛을 조합하여 아파트 관리의 효율성을 중시하는 기업 이미지를 표현하였다.
비케이위너 심볼마크는 CI System에 대한 구체적인 전개 방향을 제시하는 핵심적인 요소이므로 통일된 이미지 홍보를 위해 각 세부사항을 준수해야 한다.
심볼마크는 사용시 변형을 막기 위하여 매뉴얼에 수록된 데이터를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며, 대형크기나 컴퓨터 출력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아래 예시한 그리드에 준하여 정확히 작도한다.
비케이위너 로고타입 국문
비케이위너의 로고타입은 안전성을 강조하는 견고한 이미지로 개발하여 심볼마크와 조합하여 사용하였을 때 신뢰감을 강화할 수 있도록 표현하였다.
비케이위너 로고타입은 CI System에 대한 구체적인 전개 방향을 제시하는 핵심적인 요소이므로 통일된 이미지 홍보를 위해 각 세부사항을 준수해야 한다.
로고타입은 사용시 변형을 막기 위하여 매뉴얼에 수록된 데이터를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한다.

비케이위너 로고타입 영문
비케이위너의 로고타입은 안전성을 강조하는 견고한 이미지로 개발하여 심볼마크와 조합하여 사용하였을 때 신뢰감을 강화할 수 있도록 표현하였다.
비케이위너 로고타입은 CI System에 대한 구체적인 전개 방향을 제시하는 핵심적인 요소이므로 통일된 이미지 홍보를 위해 각 세부사항을 준수해야 한다.
로고타입은 사용시 변형을 막기 위하여 매뉴얼에 수록된 데이터를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한다.